프랍 생성 시
첫번째로 선택한 마커 - root 본의 시작점이 됨
두번째로 선택한 마커 - root 본의 방향이 두번째 마커를 향하게 됨
나머지 마커 - 순서 상관 없음
이후 Create 버튼으로 생성.
(위처럼 마커의 위치가 본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, 마커가 가려졌을 때도 Live 에서 얼마나 프랍을 잘 유지시키느냐 역시 마커의 위치를 많이 타므로, 프랍 마커 위치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해보아야 한다)
프랍축 변경
본 선택 후 Live 화면 우측 하단의 'Enter Preview' 를 눌러 프리뷰 화면으로 진입. (프리뷰에서만 축 변경이 가능하다)
M을 누르면 Manipulator 창이 뜬다.
영상에서처럼 마우스로 드래그 해서 위치를 맞춰주어도 되고, 직접 수치값을 넣어주어도 된다.
하단 Alignment 는 World와 완전 평행/ 수직인 프랍의 Axis 를 맞춰주기 편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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